McGee'SAW2010. 2. 11. 05:42
아 웃겨 죽겠네..

티비에서 이정도로 패러디 하는거야 뭐...








얼래? 근데 광고에까지 등장? ㅋ
미국 플로리다에 소재한 저가 항공사인 스프리트 에어라인에서 만든 광고란다..
검은모자를 쓴 호랑이, 소화전에 박은 SUV, 거기다 앞유리창까지 깨져있는(우즈 아내가 열받아서 골프채로 깬..)....ㅋㅋㅋ




플래쉬 게임도 등장 ㅋㅋㅋㅋㅋ
뭐 그래 이것까진 그렇다 치는데






급기야 등장한 우즈 스캔들 패러디 포르노....만든다 만든다 하더니 진짜 만들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탄인진 모르겠고 약간은 엉성한 패러디도 등장ㅋㅋ

이거참 어디까지 갈건지;;;;
Posted by McG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