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쯤 도착한다더니, 예정보다 훨씬 빨리 도착했더군요!!








먼저 원래 주문하려던, 컬트 오브 카트맨 DVD 박스 입니다.

태평양 건너오느라 좌측하단이 조금 찟어졌습니다.

구성물은 DVD디스크2, 카트맨 스티커, 맴버쉽카드(?) 입니다

ㅋㅋ 별거 없습니다.



구성물은 역시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아 덤덤합니다. 역시 중요한건 DVD 컨텐츠겠지요..

역시 예상대로, 에피소드 도입부분에 카트맨의 12가지 Lesson 클립이 들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 뿐입니다. 정말 그것 뿐입니다. 유투브에서 나온 딱 그겁니다 ㅡㅡ;; 더도 없고 덜도 없습니다...

엑스트라 클립들이 포함되어 있나 싶어서 뒤적 거려 봤지만.....암것두 없더군요 흠;;


버터스 박스입니다.
원래 카트맨 박스 사러 갔다가 충동 구매를 한것이지만, 사실 기대가 좀 되더군요. 박스 구성이 나름 충실해 보였습니다...결과는? 예상보다 훨씬 더 좋더군요.

전면부

후면부

크기비교입니다. 사이즈는 여타 DVD박스들과 비슷합니다만, 두텁습니다.

뒷면 포장지를 벗기니, 버터스의 작품이 나오네요.

여닫는 박스 형식입니다

뚜껑 안쪽에 재미난게 있더군요. 자세히 보니....

버터스가 이름과 학년, 선생님 이름을 써놨더군요...계속 바뀐 담임선생 때문에 지저분 합니다 ㅎㅎ

DVD 포장종이 앞면

뒷면입니다. 버터스 손글씨로 수록된 에피소드 제목이 나와있네요

버터스가 탭댄스 대회에 출전한 신문 클립입니다

맞습니다. 버터스박스의 기본 설정은, 댄스 대결 에피에서 나온, 버터스의 피뭍은 탭댄스화가 담겨졌던 박스 였던겁니다

패리스 힐튼이 스타치 부부에게 제시한 버터스 몸값입니다 ㅋㅋㅋㅋ

바로 이겁니다!! 제가 기대한 "똥이 오줌을 쌌다"의 원본!

아직 자세히 읽어 보진 않았지만, 편집 전 작품이라 그런지 모건 프리먼이 읽어주던 출판 버전과는 상당히 달라 보입니다.

버터스가 그린 삽화가 인상적이더군요

부속 3종셋트

포주 버터스의 목걸입니다 ㅋㅋ

버터스 베리 오운 에피소드에 나온 버터스 형사의 벳지 입니다

실제로 달고 다닐수 있긴 하겠습니다만...

디스크 표면



와 정말 상상 이상이더군요...

일단 구성품 부터 입이 딱 벌어졌습니다!

하지만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

바로 DVD 컨텐츠도 놀라웠습니다.


위 장면은 본 DVD에 수록된 Butters' Very Own Episode 의 한장면입니다.

눈치 채셨습니까?

네 바로 그렇습니다. 

수록된 모든 에피소드가 16:9 사이즈에 HD 화질로 리마스터 되어 있습니다!!!


와 정말 최고더군요.....

이사실 하나만으로 버터스 박스가 카트맨 박스에 완승입니다.


카트맨 박스는 그닥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ㅋㅋㅋ 제가 총대 메고 산셈 칩니다...

하지만 버터스 박스는 정말....최곱니다!
 
Posted by McG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