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 귀여운거 ㅋㅋㅋㅋㅋ


스탠(Rook), 카트맨(Knight), 카일(Bishop), 케니(Pawn), 쉐프(King), 빅게이알(Queen)


어쩜 이렇게 자기 캐릭터랑 딱딱 맞아 떨어지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수히 많은 (표정 안좋은...곧 죽을거 같은) 케니
천방지축 날뛰며 앞뒤옆 구분없이 방방 뛰어 다니는 카트맨
그나마 착하고 바른 행동을 하는 스탠
그리고 카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교 ㅋㅋㅋㅋㅋㅋㅋ

촌스러운 금장신구를 두른 부자 흑형 '킹'쉐프
그리고 '퀸' 빅게이알!


으헉허허허헣ㄱㄱㄱㄱㄱㄱㄱㄱ

 
Posted by McG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