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Gee'SAW2012. 7. 4. 07:05

아놔 이마련 이 개객끼 ㅋㅋㅋㅋㅋ 아침 댓바람 부터 ㅋㅋㅋㅋㅋ

과연 이말년, 명불허전이로다. 병맛의 지존! 순수 병력으로만 따지면 조석은 아직 멀었다..

지난주 부터 연재를 시작한 <구취단속 대작전> 시리즈에서 정말 병맛의 끝을 보여주는듯 하다...

그중 유독 눈에 띄는 댓글들이 있었는데...


<구취단속 대작전 中> 에 달린 댓글중...


"약 빨고 만들었다!" 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작'이라는 영역에 이것보다 더 높은 찬사가 있을까? 

나는 진심 이말년이 부럽다.


보러가기

저 기막히는 의성어 의태어 선택좀 보소...




Posted by McG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