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팍 자기모순 시리즈 3번째 시간...지난 2번째 포스팅이 약간은 의도를 벗어난 글이었다면, 이번 3번째는 다시 한번 본의도로 돌아가보자
이번에 소개할 에피소드는 최근 에피소드 13시즌 11화 <Whale Whores> 이다.
랜디마쉬는 생일을 맞이한 아들 스탠을 아쿠아리움에 대려간다. 거기서 스탠은 돌고래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무리의 일본인들이 괴성과 함께 나타난다!

" Fuck you Whale! and fuck you Dolphin!"
(고래 좆까! 돌고래 좆까!)

<갑자기 등장해 돌고래들을 죽이는 일본인들>
<덩달아 죽은 마이애미 돌핀스...>

이런 미국내에서 일본인들의 활동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진 일본정부에게 해명을 요구하자 일본 수상은 다음과 같이 대답한다.
" Fuck you Whale! and fuck you Dolphin!"
(고래 좆까! 돌고래 좆까!)

스탠은 친구들에게 이런 상황을 보고만 있을꺼냐면서 일본인들로부터 돌고래와 고래를 지키는 일을 하자고 하지만 친구들은 관심조차 가지지 않는다.

Eric Cartman : Stan, me and Kenny don't give two shits about stupid-ass whaaaales!




스탠은 혼자서 만이라도 돌고래와 고래를 구하고 싶어 하지만 뾰족한 방법이 없다. 이때,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방영중인 <Whale Wars>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지원자를 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Whale War - 디스커버리 애니멀 채널에서 방영중인 실제 TV쇼로 선장 Paul Watson을 비롯해 몇몇 지원자들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은 스스로를 Protester(항의하는 사람)이 아닌 Pirate(해적)이라 칭하며, 고래를 살리기 위해서 단순히 시위를 하는 것이 아닌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방법으로 포경을 저지 한다.........고 말은 한다 (ㅋㅋ)
스탠은 이곳이야 말고 내가 원하던 곳이라고 기뻐하며 고래 전쟁에 참가 하지만...실상 폴 선장을 비롯한 선원들은 한마디로 '병신'이었다. 그들이 하는것이라곤 일본 포경선에 스팅키버터(구린내나는 버터)를 던지는 일이나, 자해를 한다음 '고래를 살리려다가 상처를 입었다'고 거짓말을 하는둥, TV에 보여주기 위한 병신 짓만 골라서 한다.

이게 무슨 병신 짓이냐며 폭력적으로 나가야 한다는 스탠...그때....
일본 포경선이 쏜 작살에 (병신)선장 폴이 죽는다.


폴이 죽자 스탠은 그 즉시 일본 포경선을 불태워 버리면서 진짜 해적같은 방법으로 고래와 돌고래 살리기에 나선다.
그리고 또한 미국 전역에서 고래를 지키는대 힘쓰게 된다. 하지만 이런 사실은 곧 바로 일본 정부에 알려지게되고...


일본정부는 이에 단호한 조치를 취한다

<가미가제 공격으로 고래를 죽이고 스탠의 배를 불태우는 일본>



겨우 살아난 스탠, 카트맨 그리고 케니 (카트맨과 케니는 스탠의 TV쇼가 잘나가자 뒤늦게 합류한다 ㅋㅋㅋ)
이들은 곧바로 일본 감옥에 끌려간다.

여기서 일본 수상과 관리들을 만난 스탠은 도대체 왜 그렇게 일본인들이 고래와 돌고래를 싫어해서 죽이는지 알아내게 된다.
그들이 안내한 곳은 다름 아닌 히로시마 원폭 피해 박물관..




그리고 바로 히로시마를 불바다로 만든 원자 폭탄을 투하한 놈들의 사진을 보여준다.

(ㅋㅋㅋㅋㅋㅋㅋ)



스탠이 어이가 없어서 저 사진을 누가 주었냐고 묻자 일본 수상은 이렇게 대답한다.

" 원폭이 투하된 다음날 친절하게도 미국인들이 이 사진을 주었지. 이 사진을 준 미국인들에게 감사했다. 그래서 다음날 곧바로 미국과의 전쟁을 끝냈지."

스탠은 기가차서 원폭을 투하한것은 돌고래와 고래들이 아닌 미국인들이었다고 말하려고 했지만 (이럴땐 머리회전이 빠른) 카트맨이 재빨리 말린다. 스탠은 좋은 수가 있다고 하면서 미국에 있는 카일에게 전화를 걸어 사진 하나만 인터넷으로 보내 줄것을 부탁한다. 그 사진이란 다름아닌 진짜 원폭을 투하한 사진이다.

일본 관리들은 사실을 알게 되었다며 분노 한다 그리고...

"Fuck you chicken and fuck you cow~~!!"
(닭 좆까! 소 좆까!)


일단 요기까지이다.

사실 이번 에피소드는 그저 보면서 웃고 즐기기만 하면 되는 에피소드이다. 

전세계가 반대하는 포경을 하는 일본을 까는 것은 물론, 저항활동을 핑계로 가식적인 TV리얼리티 쇼나 만들고 있는 보호론자들에 대한 비판까지..(나는 소개 하지 않았지만 또 하나의 웃음 포인트는 바로 TV 리얼리티 쇼에 관한 것이다.)

스탠의 활약에 래리킹 쇼에 출연 하게 되지만, 엉뚱하게도 고래 보호에 관한 것보다는 TV쇼의 시청률 비결을 묻는 질문이나 받게 된다. 

스탠과 선원들은 난대 없이 일본 포경선이 아닌, 미국의 바닷가재 잡이 배들에게 공격 받는 장면이 나온다.

또한 카트맨과 케니가 스탠의 크루에 합류하게 된 원인도 스탠의 고래전쟁 TV쇼가 잘나갔기 때문이다.

그러면 이번 에피소드에선 당최 뭐가 이중모순이고 자기 모순이냔 말이냐?...
Posted by McGee